사랑의열매, 이마트24와 커피ㆍ핫팩 등 브랜드 콜라보 상품 출시
‘일상의 열매’ 캠페인…수익기부로 고객과 함께하는 착한소비
[대한경제=이근우 기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이마트24와 ‘일상의 열매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11일 사랑의열매에 따르면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 등은 이날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했다.
|
(왼쪽부터) 사랑의 샌드위치, 사랑의 마카롱, 이프레쏘 커피, 사랑의 핫팩 2종 등 ‘일상의 열매’ 제품. /사진:사랑의열매 제공 |
사랑의열매와 이마트24는 협약을 통해 일상의 열매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사랑의 핫팩’ 2종의 경우 패키지에 ‘시린 손을 녹였을 뿐인데, 사랑의열매가 열리네요’라는 문구를 담아 일상 속에서 쉽게 기부를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랑의열매와 이마트24는 이번달 중 일상의 열매 이프레쏘 커피(컵), 마카롱 3종 세트, 샌드위치 등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사랑의열매에 기부된다.
황 사무총장은 “다양한 콘텐츠로 쉽고 재밌는 기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지난 4일부터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랑의열매와 함께 ‘루비 100만개 모금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유저들이 게임을 통해 모금한 루비 개수에 비례해 이마트24가 사랑의열매에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근우 기자 gw89@
https://m.dnews.co.kr/m_home/view.jsp?idxno=202310110830527100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