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more
국내 항공사 Aero K와 함께 만든 협업 컬렉션 Safety First 를 발매하였습니다.
마더그라운드가 에어로케이와 만나 업계 최초로 승무원을 위한 운동화를 선보입니다.
에어로케이의 승무원은 젠더리스 디자인의 실용적인 유니폼을 입습니다. 불편한 블라우스 대신 편한 이너, 타이트한 치마 대신 통기성이 좋은 바지를 여성과 남성 구별 없이 승무원의 유니폼으로 채택했죠. 기내 위급 상황 발생 시 안전 요원의 역할을 수행하는 승무원 업무의 특성을 고려한 선택이었습니다.
에어로케이가 마더그라운드와 선보이는 이번 유니폼화 또한 업의 본질과 근무 환경을 고려해 만들었습니다. 좁은 기내 환경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특성에 맞춰 착화감과 콤팩트하게 구성된 기내 시설물과의 조합을 참고해 마더그라운드의 벨크로 타입 모델을 에어로케이 에디션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운동화의 제작 취지는 신발에 각인된 ‘Safety First’와 벨크로에 각인된 기내 안전 메시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케이의 대표 컬러가 적용된 두 가지 모델은 모두 에어로케이 운항과 객실 승무원의 공식 유니폼화로 활용되며, 이번 협업의 취지를 담은 다양한 굿즈를 마더그라운드 ‘샵’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컬렉션은 스니커즈 뿐 아니라, 휴가때 활용할 수 있는 모자, 반바지, 양말, 티셔츠등 가벼운 아이템을 함께 구성하여 에어로케이와 마더그라운드의 색을 좀 더 부각하기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제품에 사용된 그래픽 요소는 실제 에어로케이 비행기에서 사용하는 그래픽 위에 작은 위트를 더해 구성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이미지는 링크를 따라가 주세요. AERO K Collection
Aero K x Mother Ground
SAFETY FIRST Collection
Powered by Aero K
Designed by Mother Ground
Photo by 김권진 Kwonjin Kim
Video by 이규섭 Kyuseob Lee
Acted by 전여호수아 Yeohosua Jeon, 조혜인 Hyein Joh
Assist by 정다희 Dahee Jeong 나혜미 Hyemi Nah 이근백 Keunbaik Lee